탐험가 들은 바다에서 잃어버린 제2차 세계대전 유물을 찾기 위해 대서양을 터벅터벅 걸 었지만, 그들은 1986년 이륙 직후 파괴된 우주왕복선 챌린저호의 20피트 길이 파편 조각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히스토리 채널과 NASA는 목요일 "버뮤다 삼각지대: 저주받은 바다 속 으로" 라는 새 시리즈를 촬영하는 동안 플로리다 동부 해안에서 챌린저 세그먼트가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이 시리즈는 이번 달 히스토리 채널에서 초연될 예정입니다.
챌린저호는 1986년 1월 28일 발사 후 산산조각이 났고 , 교사를 포함해 탑승한 7명의 승무원 전원이 사망해 최초의 민간인 우주비행사가 됐다. TV 시청자, 특히 미국 전역의 학교 학생들은 그날 아침 공포에 질려 생방송으로 폭발을 목격했습니다.
NASA는 보도 자료에서 “NASA는 현재 챌린저호의 전사한 우주비행사와 그들을 사랑했던 가족들의 유산을 적절하게 기리기 위해 유물에 대해 어떤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셔틀 유물을 발견한 승무원을 이끈 수중 탐험가 Mike Barnette 는 고등학교 교실에서 TV로 비극을 본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1996년 우주선의 파편이 해변으로 밀려온 이후 처음으로 발견된 우주선 파편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SCA와 짝을 이룬 Columbia는 1979년 3월 16일 Edwards의 중량 및 균형 격납고로 향하여 타일 수리를 완료하고 임박한 폭풍우로부터 섬세한 타일을 보호합니다. 악천후로 인해 셔틀을 플로리다로 옮기는 데 하루가 더 지연되었습니다.
희귀 사진은 NASA의 우주 왕복선 시대 초기를 보여줍니다.
바넷은 챌린저호가 폭발한 날을 언급하며 목요일 CNN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그날의 냄새를 거의 맡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내 뇌에 너무 타버렸습니다."
Barnette와 그의 수사팀은 지난 3월 수십 건의 난파선과 비행기 추락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북대서양의 일부인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난파선이 의심되는 지역을 수색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 팀은 또한 NASA가 처음부터 로켓을 발사한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약간 떨어진 삼각형 외부의 한 지역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히스토리 채널에 따르면 팀은 1945년 12월 불가사의하게 사라진 제2차 세계 대전 시대의 구조 비행기 를 찾고 있었지만, 해저의 모래로 부분적으로 뒤덮인 보다 현대적인 물체가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잠수 팀의 추가 조사를 촉발했다고 히스토리 채널이 보도했습니다.
첫 번째 다이빙 동안 Barnette는 폭풍으로 인해 물이 너무 탁해져서 기네스 맥주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끔찍한 시야를 가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잠수부들은 5월에 두 번째 탐사를 수행했고 마침내 잔해의 선명한 영상을 포착했습니다. 그들은 Barnette의 오랜 친구인 은퇴한 NASA 우주 비행사 Bruce Melnick 에게 그들의 발견에 대한 증거를 가져왔으며 , 그는 즉시 이것이 Challenger 재난의 잔해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챌린저호의 독특한 정사각형 타일은 탐험가들이 궤도선의 하복부의 큰 덩어리를 발견했음을 암시하면서 팁을 주었습니다. 하복부는 우주에서 지구 대기로 돌아올 때 열로부터 셔틀을 보호하는 수천 개의 실리콘 타일로 코팅되었습니다.
보도 자료 에 따르면 팀은 지난 8월에 NASA에 조사 결과를 넘겼고 우주국은 최근 잠수 장면을 검토한 후 잔해의 출처를 확인했습니다 .
마지막 챌린저 임무는 NASA 우주비행사 Francis "Dick" Scobee, Michael Smith, Ronald McNair, Ellison Onizuka, Judith Resnik, Gregory Jarvis와 New Hampshire 학교 교사인 Christa McAuliffe 등 7명을 우주로 보내는 것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새로운 NASA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초의 시민 우주 왕복선 승객 .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 준비가 계속되는 동안 발사대 39B의 모바일 발사기 꼭대기에서 일몰 후 스포트라이트로 오리온 우주선이 탑승한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SLS) 로켓이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NASA의 Artemis I 비행 테스트는 기관의 심우주 탐사 시스템인 Orion 우주선, SLS 로켓 및 지원 지상 시스템의 첫 번째 통합 테스트입니다. 무인 비행 테스트의 시작은 11월 14일 오전 12시 7분(동부 표준시)을 목표로 합니다. 사진 제공: (NASA/Joel Kowsky)
NASA의 Artemis I 임무는 발사 장소를 향한 폭풍 배럴로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 발사 지점에서 이륙한 지 73초 만에 챌린저호가 폭발하여 탑승자 전원이 사망했습니다. 나중에 NASA 조사에서 Challenger의 고체 로켓 부스터 중 하나에 있는 고무 "O-링" 밀봉이 우주 왕복선이 발사대에 앉아 있는 동안 비정상적으로 낮은 온도에 노출되었기 때문에 고장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폭발성이 높은 가스가 누출되어 결국 치명적인 폭발이 발생했습니다.
“7명의 대담하고 용감한 탐험가가 챌린저호에서 목숨을 잃은 지 거의 37년이 지났지만, 이 비극은 우리나라의 집단적 기억 속에 영원히 새겨질 것입니다. 1986년 1월 28일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1986년 1월 28일은 여전히 어제처럼 느껴집니다.
“이 발견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멈추고, 우리가 잃은 일곱 개척자의 유산을 고양하고, 이 비극이 우리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반성할 기회를 줍니다. NASA에서 안전의 핵심 가치는 특히 우리의 임무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우주를 탐험함에 따라 우리의 최우선 순위이며 영원히 남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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