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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제

Tesla로 인한 파일업 관련 운전자 지원 기술,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by 내엉볼 2023. 1. 19.

연방 정부가 화요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1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급제동을 하고 8대의 차량 충돌 을 일으킨 Tesla Model S 는 당시 논란이 되고 있는 자동차 회사의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Tesla Model S는 충돌 당시 고속도로에서 시속 7마일로 느려졌습니다. 공개된 영상 에는 차량 이 맨 왼쪽 차선으로 돌진하다 급제동하는 모습도 담겼다.

Tesla의 운전자는 당국에 차량의 "완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가 예기치 않게 제동을 걸어 추수 감사절에 추수 감사절에 충돌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CNN 비즈니스는 지난달 '완전 자율주행'이 활성화됐다는 운전자 주장을 처음 보도 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특별 충돌 조사팀을 파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기관 은 일반적으로 연간 약 100건의 충돌 사고에 대해 특별 조사를 수행합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가 "완전 자율주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북미에서 요청하고 비용을 지불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 한 지 몇 시간 만 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 . Tesla는 이전에 안전 등급 시스템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운전자의 접근을 제한했습니다.

"완전 자율주행"은 교통 상황을 파악하고 차선을 유지하며 교통 신호를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지만 Tesla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언제든지 차량을 완전히 제어할 준비가 된 주의 깊은 인간 운전자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일부 테슬라 운전자들을 기쁘게 했지만 또한 그 결점으로 다른 사람들을 경악시켰습니다 . Tesla는 운전자가 "완전 자율 주행"을 설치할 때 차량 내 화면에 "최악의 상황에서 잘못된 일을 할 수 있다"는 경고를 표시합니다.

Tesla는 일반적으로 전문 뉴스 매체에 관여하지 않으며 CNN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Autopilot의 성능과 교통 충돌 감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토파일럿의 이점과 약속은 우리가 4년 동안 공유해 온 차량 안전 보고서 데이터에서 분명합니다.”라고 Tesla 는 이번 달 차량 안전 데이터 업데이트에서 말했습니다.

교통 안전 전문가들은 운전자 지원 기술이 활성화될 때 충돌이 더 적다는 Tesla의 연구 결과의 장점에 대해 오랫동안 의문을 제기해 왔습니다. 무엇보다도 충돌이 이미 더 드문 고속도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Tesla의 운전자 지원 기술, 자동 조종 장치 및 "완전 자율 주행"은 "경고 없이, 무작위로, 종종 단일 드라이브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제동에 대한 보고에 따라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이미 조사 중입니다. 성명에서 밝혔다.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의 AgeLab 자율주행차 연구원인 Bryan Reimer는 CNN 비즈니스에 운전자 지원 기술이 사용되었다는 폭로가 NHTSA가 언제 조사에 착수할 것인지, Tesla의 운전자 지원 기능에 대한 미래가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습니다.

"NHTSA가 조사 결과를 발표하기 전에 얼마나 더 많은 충돌이 발생할까요?" 라이머가 말했다.

Reimer는 Tesla 운전자 지원 기능에 대한 리콜이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자동차 제조업체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완전 자율주행"을 제공하지 않으면 회사가 "기본적으로 0"이 될 것이라고 이전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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